직원식 운영에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경(주)
조회 16회 작성일 26-03-26 13:18
조회 16회 작성일 26-03-26 13:18
본문
| 회사명 | 동경(주) |
| 담당자 | 이정미 |
| 연락처 | 010-9317-0793 |
| 이메일 | a24011501@dkfood.net |
| 제목 | 직원식 운영에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
| 내용 |
안녕하세요.
동경(주) 송추가마골 본사입니다. 당사에서는 직원 식사 2식 제공을 검토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운영 방식에 대해 제안 요청드리고자 연락드립니다. 현재 운영 환경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일부 매장의 경우 조리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나, 공간이 다소 협소할 수 있음 직원 식사 운영 시간은 2타임으로 계획 중 (10:30 ~ 12:00 / 16:30 ~ 17:30) 위와 같은 환경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식사 제공 방식에 대해 제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검토 후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
- 이전글위탁급식상담 26.03.26
- 다음글위탁급식 상담희망합니다. 26.03.03